「 우리 남편하고 결혼해요 」 전국시청률 6.4% 최고기록!완벽하게 변신한 박민영이 반격에 나섰다. 절친 송하윤 복수에 성공했다

지난 8일 방송된'우리 남편하고 결혼해요'3회는 전국시청률 6.4%, 수도권시청률 7.1%를 기록했다. 현재 3회 연속 시청률 상승을 기록하며 자체경신 중이다

일 방송된'우리 남편하고 결혼해요'3회는 전국시청률 6.4%, 수도권시청률 7.1%를 기록했다. 현재 3회 연속 상승하며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강지원 (박민영)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패션으로 고교 동창회에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특히 정수민 (송하윤 분)은 초충격 표정을 짓고 있었다. 180도 달라진 강지원은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정수민에게"뭐야~우리만 밥 먹잖아.그리고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인사하세요.


강지원은 동료 유희연 (최규리)의 도움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확 바뀐다.전날 강지원은"동창회에 나가야 할지 고민이 많다. 왕따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했다.이제 은혜를 갚을 수 있잖아요.그리고 강지원을 데리고 단골마당으로 갔다.


강지원은 등장에 모든 친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고 정수민의 질투심을 폭발시켰다.원본...정수민이 강지원에게 선물한 귀걸이는 모조품이었다. 이에 앞서 류지혁 (나인우 분)의 귀띔을 받은 유희연은이 사실을 알고 자신의 진품을 빌려줬다.한 친구가 두 사람의 귀걸이를 비교하며 정수민에게 말했다.수민아~진짜로 사세요!창피를 당한 정수민은 귀걸이를 빼야 했다. 그리고 백은호 (이기광 분)는 정수민과 고등학교 때 만난 적이 없다며 정수민의 거짓말을 모두 알고 있다.


4회 선공개 영상에서 유지혁은 강지원을 만나고, 강지원은 즉석식품 기획안을 준비 중이라며 배우고 싶은 것들을 이야기한다.유지혁이 안경을 벗자 강지원도 콘택트렌즈를 착용해 볼까라고 물었다.즉석식품 기획안을 정수민에게 빼앗기지는 않을 듯 싶다. 앞으로 강지원의 더 많은 반격이 기대되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